검은 자매들의 시대

이 이야기는 미래의 한 관광도시에서 벌어지게 됩니다. 관광객들이 이 곳을 찾는 이유는 이곳의 역사적인 건축물과 다양한 문화체험공간 때문입니다. 이 도시는 과거 유럽 중세시대의 문화와 건축물을 복원하여 제작된 도시입니다. 하지만, 이 도시에는 하나의 이면이 있습니다. 바로 유적지의 수수께끼와 관련된 신비로운 세력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이 신비로운 세력은 검은 협곡에서 시작되었던 기존에는 분열되어 있던 다양한 전통 종교들을 하나로 통합하고 대표단체로서 운영되는 종교 단체입니다. 이 단체는 명료한 지도력과 대담한 폭력 행사와 함께 독선적이고 비합법적인 활동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것은 과거의 것입니다. 이제 바로 그것이 이 도시에서 어떤 이력적인 사건을 유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작은 어느날, 검은 자매들이라는 맹비를 맞이한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검은 자매들은 검은 협곡에서 그들의 종소리를 울리며 깊은 영성을 담아올린 예선에서 후보 중 하나로 선발되어 이곳을 방문하게 됩니다. 이들이 이곳에서 벌여지는 이 모든 일에 얽히게 된 것입니다.

검은 자매들은 제법 그간 인파들과 함께 적극적으로 해왔던 활동 때문에 유명해졌습니다. 그들은 이제 새로운 환경에서 능력을 발휘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도시에는 그들이 운영하는 것보다 더 강력하고, 더 무서운 세력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검은 자매들이 성장한 자세와 동일하게 내포하고 있는 기독교, 이슬람교, 불교, 유대교 등 다양한 문화, 신앙과 인류 발전을 위한 목적으로 공동으로 노력하는 신비한 종교(단체)입니다.

그리고 대단란이 벌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가 형성되어가고, 이제는 세계인간의 평화와 삶의 여유를 지향하게 되는 것이죠. 하지만, 검은 자매들과 그들의 종교 가단은 그것을 막으려고 합니다. 이것이 당신의 소설,의 시작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