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나를 사랑하지 않았다

이야기는 대학교 교실에서 시작된다. 주인공인 한 남자 학생은 한 여자 학생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를 따라다니고, 적극적인 애정 표현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결코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않는다. 주인공은 처음엔 도전적인 자세로 그녀의 심경을 바꾸려 하지만 점점 좌절해간다.

한편, 그녀의 과거를 밝히는 이야기를 살펴보면, 그녀는 이전에 여자친구와 함께 있던 경험이 있었지만 이후로는 남자에 대해 관심이 없어졌다. 주인공은 이 사실을 알게 되면서 그녀에게 남성에 대한 아름다움과 그녀와의 적합성을 설득하려 하지만, 결국 그녀는 그의 고집과 애정표현에 힘들어하며 그를 피하려 한다.

그러나, 이야기는 주인공이 어둠이 깃든 골목길을 지나다가 물러나려는 몰래 들여다보는 그녀를 발견하면서 급변한다. 그녀는 남성의 선악을 구분하지 않는 사람에 대해 무서워했고, 그녀를 구할 여자친구가 있었던 것처럼, 이제 주인공에게도 그녀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녀를 구하기 위해 주인공은 그녀의 가장 익숙한 지역에 녹아내려 그녀를 구하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주인공이 그녀를 구해 준 이후에도 그녀는 그의 마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이별을 결심한다. 주인공은 그녀와의 이별이 슬픈 결말을 낳았기 때문에, 그 후로는 쓰러지지 않을 구조적인 사랑을 가지지 않겠다는 결심을 내린다.

이야기의 결론은 또 다른 여자와 사귀면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이 때 여자친구 속에서도 심리적 유령의 설정을 하는 새로운 전개가 나타난다. 이러한 심리적 유령의 등장으로 이야기는 더욱 복잡하고 생동감 있는 이야기가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