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목소리

어느 밤, 알리스는 자신의 집에서 누워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알리스는 이상한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그 소리는 분명히 여성의 목소리였습니다. 알리스는 멍하니 소리가 나는 곳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러자 문 앞에서 나타난 무언가를 보게 되었습니다.

무언가는 사라졌다 다시 나타나는 모습을 반복하면서, 걸을 때마다 소리를 토했습니다. 알리스는 심각한 공포에 휩싸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광기에 빠진 것처럼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어쩌면 이 소리를 따라가지 않으면 안 될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리스는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그녀는 치솟는 집 앞의 흰 안개에 뒤덮인 이상한 것들을 보았습니다. 빛에서 비치는 모습으로 그녀는 그것들이 인간이 아닌 무언가 다른 것 같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일어나 Dunwich의 바다였습니다.

그녀는 다시 바닥으로 미끄러졌지만 그녀는 절대적인 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그리스신 타나토스와 그의 무서운 꿈에 대해 꿈에 꿈을 꾸면서 지독하게 괴로워했습니다. 어둠과 공포가 그녀를 휘감으려고 했지만 알리스는 이겨낼 용기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처럼, 그녀의 펜과 키보드는 그녀를 위로하며 그녀의 공포를 이기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이제 그녀의 집에서 책을 읽을 때, 그녀는 그녀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면서 무서운 상상을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과거라는 것이며, 이제 그녀는 이제의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용기와 굳건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그러지 못했을 때, 그녀는 공포에 휩싸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녀는 당신에게 다른 공포를 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이름은 ‘그녀의 목소리’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