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를 끌어안아

불청객의 발견으로 인해 생긴 비극적인 사고로 남자 아이인 주인공은 신경증을 앓게 되고, 집에서만 살게 된다. 15년 후, 주인공은 자신의 삶이나 상황을 바꿀 자신이 없다는 것을 깨닫고, 사촌동생의 시종일광 게이 사이트를 발견한다.

그리고, 게이로서의 인생을 시작한다. 그의 첫만남은 외모와 성격이 확실히 다른 남자 친구들 중 가장 최악의 인간이었다. 하지만 이 남자와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고 남자가 알초자 마치 멋쟁이 같은 모습을 보면, 주인공은 이 남자가 자신의 인생 역시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깨달는다.

하지만, 주인공은 아직도 15년 전 스스로의 심해결손 때문에 희생감과 함께 새로운 인간과 유연한 연애 관계를 맺는 데 지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결국, 주인공은 결심해 그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 더 나은 사람과 유연한 연애를 시작하자고 마음 먹는다.

주인공은 이제 삶의 어려움을 승복하지 않게 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제 그는 완벽한 상대와 함께 최초로 열어볼 거대한 세상을 마주할 준비가 되었다.

하지만 그렇게 쉬운 길은 없다. 주인공의 결심으로 아름다운 대화와 뜨거운 순간이 숨어있는 그의 모습은 평범한 사람들이 어려웠던일들만큼 그의 인생에서도 일어난 것들이었다. 이제 주인공은 이전보다 더 멋진 사람이 되어 거칠게 발걸음을 옮기기 시작했다.

그러나 결국, 한 여자와 남자의 커다란 결정을 마주할 일이 생긴다. 그리고, 주인공은 이 남자의 인생을 바꿀 선택을 한다. 희생감과 신념에 물든 주인공의 새로운 인생 이야기가 시작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