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어진 연결

마이크는 성격이 극명히 다른 친구들과 함께 대학교 생활을 한다. 그는 보통 같은 집단에 끼워지지 못해, 거친 스타일의 친구들과 놀게 되었다. 하지만 그것은 문제가 아니었다. 그는 행복한 대학생활을 즐기고 있었다.

그러나, 그의 세계는 거쳐가는 여자와의 만남으로 바뀌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에이미이다. 에이미는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그를 사로잡았다. 그녀는 그가 만난 여자들 중에 가장 다르고 빛나는 존재였다.

마이크는 에이미에게 매료되어 갔다. 그녀와 함께 시간을 보낼수록, 마이크는 에이미에게 빠져들게 되었다. 하지만, 마이크는 무슨 이유인지, 에이미와 이야기할 때마다 매우 불안해졌다. 그녀와 함께 있지 않을 때는 그녀에 대한 마음도 희미해졌다.

에이미는 그와 예상하지 못한 이유로 마이크를 떠나고, 그녀의 생각들도 갑자기 바뀌었다. 마이크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는 그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녀를 돌보고 지켜봤지만 그녀는 감사하지 않았다.

그 후, 마이크는 그녀를 잊을 수 없었다. 그녀는 그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 그는 그녀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마이크는 그녀를 다시 만날 때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다. 에이미는 그녀들중 가장 잘나가는 여자중 한명이다. 그녀는 이제는 대기업에서 일하며, 명성도 걸맞은 사람이 되었다.

마이크는 그녀와 달리 직장도 없고, 돈도 없이 그저 작가로 살아가고 있었다. 그는 더욱 절망하였다. 에이미를 다시 만나면 그녀가 그를 다시 돌아볼까? 그것은 질문의 답을 모르는 것이다.

그러나 마이크는 결국 그녀를 다시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다시 연결되기 시작한다. 그들은 자신들이 서로에게 새로운 인생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이제 마이크는 에이미가 그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