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을 위한 미스터리

한 오후, 부유한 가족의 아들인 프레드릭은 산책을 하다가 교통사고에 당한다. 그렇게 돌아가신 아들을 추모하며 부모님은 서로 다른 감정을 안고 살아가게 된다.

어느 날, 외출중이던 어머니는 손에 든 걸로 둥글게 목걸이가 잡히는 것에 놀라 회식장에서 은행쥐 수사를 하던 형사 인턴인 테일러를 만나게 된다. 테일러는 그 목걸이가 프레드릭이 가지고 있었던 것과 똑같은 것이라는 얘기를 하면서 그에게 의심을 갖게 된다.

형사 테일러는 그 목걸이를 엄마에게서 가져온 조력자 없이는 프레드릭 사건을 해결할 수 없는 것을 깨닫게 된다. 테일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마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그녀의 추측이 맞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새로운 캐주얼 인터뷰와 함께 사건을 재수사한다.

조사를 시작하면서 어린 시절부터 친구인 프레드릭의 친구다운 모습을 발견하는데, 이는 단순한 추적이던 것에서 조금 더 복잡한 것으로 변화시킨다. 프레드릭은 다른 어떤 아이보다도 의심스러운 정체 또는 이유로는 공격받았을 가능성이 높던 것이다.

조사를 하다 보면 테일러는 프레드릭이 흔적을 남기기 위해 목걸이를 검은색 돌에서 만들었다는 것을 알아내게 된다. 그리고 그 목걸이가 사건의 해결 불가능성의 열쇠가 된다는 것도 알아내게 된다.

그렇다면, 이 사건을 해결하려면 누구와 함께 작업하게 될까요? 이제부터 참여된 모든 인물은 이와 같은 사실들을 제안하며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부터가 시작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