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없는 나의 인생

이름은 최희진. 소설 작가를 꿈꾸는 23살의 여성이다. 평범한 대학생으로 대학교를 졸업한 뒤에 소설 작가로 살아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하지만 작가로서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문을 두드리고 다녀도 출판사들은 그녀의 작품에 무관심하기만 하고, 이제는 인터넷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작품과 맞먹는 대작들에 대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최희진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았다. 어떻게든 작품을 출간해서 세상에 알리고자 노력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녀의 첫 출간작은 세상에 출시되었다. 하지만 언제나 꿈꾸던 것만큼 좋지 않았다. 그녀의 첫 출간작은 1,000권이 넘게 팔리지 않았다.

최희진은 출판사의 거절에 지쳐 있던 그때, 카페에서 일한 윤재원을 만났다. 윤재원은 그녀의 출간작을 읽었을 때 가장 먼저 글을 쓴 것이다. 이후 무심결에 서로 자주 마주치게 되고, 윤재원은 그녀의 사적인 인생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윤재원은 강력한 개성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그녀를 움켜쥐었다. 포기하고 싶었지만 윤재원의 마음을 사로잡길 저마다 자신에게 힘과 행복을 주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이어갔다.

그리고 최희진은 다음 작품을 출간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출간된 작품이 윤재원의 마음과 엊그제 마주쳤을 때의 모습을 바라보며 쓰게 되고, 그 작품은 총 5권이 팔리게 된다.

최희진은 윤재원과 함께 책 출간 파티에 참석했는데, 윤재원이 추천한 출판사와 맞닥뜨려 대화하는 그녀를 보며, 윤재원의 마음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윤재원에게 자신의 마음을 향해 슬그머니 이야기한다. 그녀의 인생, 작품, 그녀의 모든 것이 윤재원이 없으면 의미가 없다는 것을, 하지만 이제 윤재원은 그녀의 삶에서 떠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윤재원과 최희진은 서로 사랑을 느끼고 서로를 소중히 여기며, 서로의 삶을 함께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