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영혼을 흔든 순간

아이작은 한 남자와의 로맨스 소설을 쓰기 위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기위해 머릿속을 굴리곤 했다. 그런데 그리 오래지 않아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의 기억이 떠올라, 새로운 이야기 아이디어가 생각나기 시작했다.

며칠 동안 머릿속을 혼란스러워하며 방황하던 아이작은, 매력적인 여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생각이 정리되어갔다.

소설은 아름다운 도시에서 시작된다. 그곳에서는 매일 밤 하얀 달빛이 빛나고, 바람이 부는 시간마다 음악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추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인다.

여주인공인 바니는 이런 도시에서 자란 음악대학생이다. 바니는 아침마다 강을 따라 달려가며 몸을 꽉 묶어 놓은 모닥불로 치열하게 연습한다. 그 덕분에 바니의 아름다운 몸매와 힘센 미려함이 오늘도 도시의 모든 눈길을 받게되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바니의 노래를 듣고 있는 한 남자가 그녀와 마주쳤다. 비즈니스맨으로 일하는 제임스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빠져들면서 대화를 시작했다.

이들은 그 자리에서 마주한 남녀로 시작된 로맨스를 계속하게 되며 서로의 마음은 점점 더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인생의 야심가였던 제임스는 그녀와 함께 하기 어렵다는 결단을 내리고 이별을 고르게 된다.

바니는 그 이후로 제임스로부터 소식을 받지 못해 괴로워하던 중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그에게 전화를 걸게 된다. 그렇게 통화를 시작한 이들은 다시 서로의 마음이 맞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는데…

하지만 조금씩 바니는 제임스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있던 건지 알게되고, 그가 그녀에게 버릴수 없는 무언가를 제시한다. 이 때부터 그녀의 인생은 완전히 바뀌게 된다.

진실을 발견한 그녀는 지금까지 자신이 지낸 모든 순간에 대해 다시 돌아보게 된다. 이제 그녀는 제임스가 처한 상황을 바꿔줄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 방법은 몇 번의 결과나 이루어질지 확실하지 않았다.

이제 그녀는 해당 문제에 대해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은 바로 그 순간, 그녀는 깨달았다. 이것이 한 여성으로서의 성장이다.

이것이 아이작이 원한 새로운 로맨스 소설의 원조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