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군(刀軍)

일제히 난생 처음, 아버지로부터 받은 지휘의 팔촌 무도 교본만으로 자신을 몇 년 동안을 훈련시키며 도군 훈련을 하고 있던 젊은이 옌 함(燕 力). 그런 그에게, 이 매력적인 무술인 도군을 익히는 춘신왕조 출신, 즉 생애 최전선에 선 자매 애영(娘映)와 진화(珍華)는 그것이 생각보다 어렵다는 것을 언제나 나누어 왔다.

하지만 옌 함은 아버지로부터 받은 존경과 부모의 전투로서의 삶에서 얻은 의지를 잃지 않았다. 결국, 그는 애영, 진화와 함께 이제 백법(百法) 도군의 수행자 선생님 명인에서 배웠다. 하지만, 몇 년 후, 애영과 진화와 함께, 도적들과의 이상한 출동 이후, 옌 함은 그의 친척과 함께 내전시대 최대의 아성과 산간의 틈새를 훈련하는 부대인 도군 대장(刀軍大將)으로 지명되었다.

하지만 단지 세상에서 나타났을 뿐만 아니라, 그는 그의 병사들 중 가장 능력이 뛰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본격적으로 짊어진 책임은 그들에게, 그리고 그에게 자신의 권력에 대한 신뢰를 묻었다. 그것은 적(敵)에서 아군으로의 비극적인 전환, 승리와 패배, 그리고 인간이나 짐승의 이러한 분열과 연속되는 전쟁의 참담한 진실이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옌 함의 대답은 부대의 모든 병사를 존중하고 동료로 삼는 것, 그리고 그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것이었다. 그러면서 그는 자신의 능력과 매력으로 많은 미양사를 더해 갔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전장에서 그들을 이끌고, 적에 대한 결국 승리의 불꽃을 이루었고, 최종적으로 그는 그들과 회군(回國)함으로써, 이제 그들의 힘과 희생을 넘어서 무엇보다도 훨씬 더 강력한 것이 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