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인 강씨의 은혜

시작은 황도를 걷고 있는 협객, 이위진의 등장으로 시작된다. 보통 심재되는 위치에 부딪치던 그가 발견한 것. 몇 가지 조작으로 불이야 구르게 하는 메술 책. 그렇게 발견한 메술 책을 활용하여, 이위진은 자신만의 메술을 단련하기 시작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위진은 일본인 아버지의 죽음을 본다. 자신의 무술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명사수가 도와줄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고, 그는 명사수 하나를 찾아 나서게 된다. 그러나 찾아낸 명사수는, 이위진의 길에 가로막힐 뿐이었다.

그 후, 이위진은 인연에 의해 강씨 가문으로 입문하게 된다. 이위진은 도인 강씨에게 자신을 받아들여 달라고 그의 앞에 나서게 된다. 도인 강씨는 이위진의 기술, 인격, 명성을 살핀 후, 이위진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이위진이 받아들여진 이유는 그의 무술 실력 뿐이었다. 도인 강씨의 집에서 이위진은 도인 강씨의 어린 딸인 미선과 함께 훈련하게 된다.

어느 날, 이위진은 싸움을 걸어온 일본인과 조우한다. 이 일본인은 그의 아버지의 죽음과 관계가 있다. 싸움에서 이위진은 엄청난 승리를 하며, 일본인은 결국 숨지게 된다. 때마침, 도인 강씨와 미선이 그 전투를 지켜보고 있었다.

이제, 도인 강씨와 미선 앞에선, 이위진은 숭고하게 나타났다. 이때, 이위진은 일본인이 자신의 아버지를 해치운 것이 아니라, 그를 도와주던 일본인이 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위진은 황도에 깃든 메술로, 일본인의 욕망과 근원을 파악하고, 그의 복수를 도마 위에 올린다.

그러나 이때, 도인 강씨는 이위진을 거부하게 된다. 도인 강씨는 이위진의 무술성격이 그의 가문의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위진은 자신이 변명할 기회도 없이, 강씨 가문에서 내쫓기게 된다.

이제부터, 이위진은 자신만의 무술을 만들기 시작한다. 그는 몇몇의 사람 만나, 그들로부터 활술, 도술, 무술, 명술 등 다양한 기술들을 배울 수 있었다. 그리고, 이위진은 자신만의 새로운 무술을 완성해낸다.

그리고, 어느 날, 이위진은 도인 강씨와 미선을 만나게 된다. 이때, 처음 만난 때보다 훨씬 숙취한 이위진은, 새로운 무술을 선보이며, 강씨 가문에 대한 그리움과 증오를 표출한다. 그러나, 강씨 가문을 어떻게 변하게 했는지, 이위진에게 나타나지 않았다.

그렇게, 이위진은 도인 강씨와 미선의 사랑스러운 관계를 부숴내고, 강씨 왕족들의 난파를 가져오게 된다. 이위진은 자기가 만든 무술을 통해, 왕족들을 상주하며, 강씨 가문에 대한 복수를 이루게 된다.

그러나,는, 이제 쉽게 희생되는 것이 아니다. 이제부터, 이위진은 도인 강씨의 모든 가치를 다시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고, 그의 무술력과 의지력이 한층 더 강해졌다. 이제부터, 그는 무술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기 시작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