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의 무덤(The Tomb of Dragons)

소개: 옛날 옛적에, 드래곤들은 인간과 함께 교류하며 두 마리 이상의 드래곤이 함께 깃든 게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드래곤이 회는 경지의 힘을 훔치려다 성공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러나 몇 백 년째 무엇이든 보호하지 않는 이 거대한 게이트는 곧 악마들의 도전을 받게 됩니다.

인간들은 이 새로운 위협 속에서 결국 승리합니다. 그러나 드래곤들은 사라지고, 무덤은 인간들의 유일한 추억이 됩니다. 그러나 인간들이 안심하는 동안, 악마들은 독자적으로 운용되는 다른 드래곤의 게이트를 발견합니다. 이들은 더 이상 인간들을 공격하지 않아도 된다는 믿음 속에서, 그들의 복수와 보존을 위해 드래곤의 무덤을 탐험하며 따로운 자제력을 얻으려합니다.

일곱 명의 모험가들, 서로 다르고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지고, 드래곤의 무덤으로 가게 됩니다. 그러나 운명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들이 마주한 고대의 단서와 패배, 그리고 악마들과의 최종 결전은 누가 생각할 수 있었을까요?

장르: 고대 판타지, 모험, 액션

——————————————————————–

내 목숨이 권한이면 권력의 열매를 먹을 수 있을까요?(Can I Eat the Fruit of Power If My Life is Authority?)

소개: 이 소설의 배경은 우정이 고급으로 취급되지 않는 조직으로 정치적 혼란의 상황입니다. 메인 캐릭터 인 스티븐은 이제 막 엄청난 권한을 얻어 거대한 조직을 리드합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친구 중 한 명에게 의증을 받습니다.

이 친구는 법과 질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던 중 철저하게 조직의 우선순위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는 이런 자신의 생각을 떠나 결국은 이 조직에 다시 가는 일을 결심합니다. 그러나, 스티븐과 그의 친구들은 이들이 숨겨진 목적을 밝히고 싶어하는 권력의 열매를 떨어트리는 것을 막으려고 할 것입니다.

그들의 추격이 시작되면 둘러싼 모든 행동과 흥분, 포기없는 희생자의 링크가 풀려납니다. 스티븐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거나 그들의 목표를 찾는 것이 더 중요한지에 대한 타협은 어디서 이루어질까요?

장르: 정치적로 의혹이 있는 판타지, 스릴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