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돌이 여우와 혼돈의 산

한산한 시골마을에 살고 있는 주인공은 새로운 소재를 찾기 위해 숲 속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그녀가 기대했던 것과 달리, 그 자리에서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오직 죽음과 혼돈뿐이었다.

그녀는 사라진 여우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그것이 작품으로 써 넘어가기에 좋은 소재일 것이라고 생각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러나 숲 속에서 인어와 같은 생명체, 그들을 신으로 섬기며 다가오는 무시무시한 존재, 떠돌이 여우와 같은 생물들이 그녀를 에워싸고 그녀를 공포와 절망 속으로 끌어내렸습니다.

주인공은 비명을 내켜 떠돌이 여우의 습격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모험적인 성격으로 인해 계속해서 새로운 Island, 공간, 놀이터에 쫓겨계셔다 이동하며 그녀의 작업에 필요한 것들을 찾을 계획입니다.

하지만 이 세계는 일반적인 것들과는 다른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양으로 멀티 머그, 흑위안의 물고기, 무릎 아래에 놓인 작은 문 등시 대부분의 것들은 이 세계의 무서움과 혼돈의 일부입니다. 주인공은 고민하며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의 작업들은 모두 실패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여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할 준비를 합니다. 이제 그녀는 이 세계 내의 모든 것을 마음껏 자유롭게 탐구하고 동시에 공포와 절망의 유산도 침습하며 모든 것을 직면합니다.

무서운 이야기의 긴 밤, 걷기 어려운 길, 마음에 안고 있는 공포…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이 작업은 그녀를 감각과 지각의 경계로 인도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그녀 자신의 무서움과 혼란 속에서 매일을 살아갑니다.

주인공은 바다와 숲으로 이어지는 산에서 모든 것을 잊고 살다가 어느 날 떠돌이 여우를 발견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이 세상의 기적을 찾아가는 도중 마주한 여우를 발견합니다.

이제 그녀의 최종 목적은 생명들을 꺾어 마력을 얻는 유아시대의 세계의 잠식과 싸우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행 동안 그녀는 함께 학습하고 떠돌이 여우 속 이야기와 참여하면서 유아시대를 세우는 대안을 찾기 시작합니다.

떠돌이 여우와 마법, 이순 십은 어떤 이야기가 남겨질까요? 공포와 혼돈의 마법 세계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