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덴스의 타로

내용 :

여름방학이 시작된 순간, 에이든은 학교에서 떠나지만 숙제 하나를 끝마치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렇다면, 조용한 곳에서 공부를 하자는 생각으로, 그는 도서관으로 향한다.

도서관에 도착한 에이든은 운명적으로 재차 평생 잊지 못할 만한 인물을 만난다. 그는 루덴스, 특이한 형체를 갖춘 매혹적인 남자다.

루덴스는 고대 마법의 전문가이자 온갖 이야기를 갖춘 소설 작가다. 그는 에이든에게 타로 카드를 소개하면서, 에이든으로 하여금 그의 탐구심을 자극한다.

에이든은 그의 새로운 친구와 함께 타로의 세계로 빠져든다. 그리고 루덴스와 함께하면서, 에이든은 더 깊게 타로의 세계로 파고들고, 자신의 성적적 성향과 대한 진심어린 인정의 감정을 느끼게 된다.

이야기는 루덴스와 에이든이 상처를 받고, 힘들고, 긴 여정을 거쳐 함께 가정과 사랑, 그리고 타로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서로에 대한 진심어린 동경과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틱하고 감동적인 이야기가 펼쳐진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은 완벽하지 않다. 온갖 시련과 고통을 겪은 후, 루덴스와 에이든은 자신들의 사랑이 완벽하지 않아도 좋다는 것을 깨달게 된다.

그리고, 이들이 발견한 진정한 사랑은 구속적이지 않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자신들을 고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