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 오브 소멸 (Rune of Annihilation)

안나는 죽은 효장님의 딸이다. 그녀는 미완성인 룬에 대한 비밀을 지니고 있다. 룬은 고통스러운 치유와 살상적인 힘을 지니고 있지만, 적절하게 다루어지지 않으면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안나는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이용하지 못하고, 천적군과 함께 전설의 룬을 찾아내는 여정을 떠나게 된다. 천적군은 대륙 전체를 휩쓴 전쟁에서 이긴 후, 천상계에 들어가기 위해 전설의 룬을 찾아 힘을 모으던 적 중 하나였다.

안나는 이 여정에서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 힘을 키우게 된다. 그들은 모험을 통해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친구가 되어간다.

하지만 그들이 충돌해야하는 적이 눈 앞에 나타난다. 이 적들은 룬보다 훨씬 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세상을 영원한 어둠으로 뒤덥히게 만들기 위해 필사적으로 룬을 찾고 있다.

모험들이 이루어지며, 그들은 룬을 찾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그리고 어느 순간, 안나는 룬이 혼란스러움을 야기시킬 수 있음을 깨닫게 된다.

안나와 그녀의 동료들은 마침내 전설의 룬을 찾았다. 그러나 그들은 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안나는 이를 극복하기 위해, 룬이 강해짐에 따라 많은 생명체들이 망치게 된 것을 알게 된다. 그녀는 이제 이를 극복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녀와 그녀의 동료들은 룬의 비밀을 복원하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그 이야기는, 안나와 그녀의 친구들이 어떻게 하면 전설의 룬을 안전하게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찾아 세상을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진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