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결혼식

이 이야기는 마법을 다루는 마법사인 헨리와 그의 사랑하는 여인이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야기입니다. 헨리는 마법사의 길을 걷고 굉장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작년에 사랑하는 여인 마리아와 이별을 경험했습니다. 그때부터 헨리는 마리아를 잊을 수 없었고, 결국 다시 그녀와 만나 사랑에 빠지는데 이번에는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헨리는 결혼식을 대단한 이벤트로 만들기로 결심합니다.

헨리는 지하에 있는 마법사들의 부탁을 받아 결혼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지의 공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리고 마리아에게 모든 것을 비밀리에 준비할 것을 말하지만 그녀는 이들의 마법 능력을 알고 있어 모든 일들이 자신에게 비밀리에 처리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결혼식 당일, 마리아는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 자신이 아는 모든 보호마법을 걸어놓고 준비됩니다. 편안하고 평화로운 것만을 바라는 마리아와 달리, 헨리는 거대한 악마와 싸우며 결혼식을 진행합니다. 이후에 불안정한 마력이 개입해서 결혼식이 그만 둔 것을 발견하고, 헨리와 마리아는 마법사들과의 평화를 위해 악마에게 맹세를 선언하는 순간, 마법사들과 악마들 사이에서 꽃들이 요동칩니다. 마력이 계속해서 배출되고, 결혼식장 주변의 건물이 폭발합니다.

헨리와 마리아는 결혼을 마무리하고, 마법 능력을 가진 존재들 사이에서 평화를 유지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냅니다. 마력은 이제 멈출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들이 찾은 바와 같이 마력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마력이 여전히 폭발적으로 발산되지만, 그저 정신적인 집중을 하면 마력을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헨리와 마리아가 마력 장악의 방법을 건네주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행위를 통해 상호 의지를 구체화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결국 이들은 판타지 세계에서 평화를 지키며, 각자의 능력을 바탕으로 살아가기를 시작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