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의 별

내용 :
어느 날, 청소년 시절을 보낸 마법사 티모시는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보며 가슴이 아픘을 느낀다. 그가 어릴 적, 별빛 하나로 마법을 부리는 로키스족의 마법사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지금과 같은 자신에게는 희미하게 느껴진다.

하지만 그의 일상생활은 중요한 일들로 가득 차 있다. 악마의 포로가 되어 인간들을 위험하게 만드는 마녀의 발생이 이 동네를 강타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을 사람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법사의 도움을 구하러 왔다.

티모시는 자신이 지금까지 익힌 마법들을 바탕으로 마녀와 맞서고자 한다. 그러나 마녀들의 마법은 매우 강력하며, 티모시 스스로도 이미 약해진 마법력으로는 대처하기 어렵다.

하지만 그림자 속에 끼인 이별한한 웃음소리와 함께 별들이 움직임을 보인다. 승리하고 빛을 되찾기 위해, 그리고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가기 위해 티모시는 별을 찾기로 마음을 먹는다.

그는 그림자의 웃음소리가 불어올 때마다 별을 따라지어 나아가 시작한다. 그리고 그 경로에서 그는 새로운 친구들과 마주하며, 자신의 과거를 향한 슬픔과 용기를 얻는다. 지금과 같은 자신의 모습과 마법 능력을 보여줌으로써, 마을을 위협하는 마녀와 그의 아군들을 대처하며, 그의 선한 마음과 그의 마법 능력을 되찾는다.

”은 용감함, 자신의 단점을 인정하고 그것을 극복하고,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일해보는 등의 이야기들이 들어있는 판타지 소설이다. 모험과 성장, 우정과 사랑, 용기와 강한 의지가 함께 이야기에 얽혀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