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풀어내는 네 개의 열쇠

덴버 대학교의 수학 교수인 케이트는 학교 구내의 도서관에서 자신이 사랑하는 미스터리 소설을 즐기던 중, 미스터리 세계에서 벗어나 네 개의 문제를 찾게 된다. 그리고 그 문제를 푸는 것이 미스터리 소설처럼 그려지는 세상의 문을 열어 갈 수 있는 열쇠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케이트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많은 도전을 하게 된다. 그 중 하나는 아카이브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아카이브란 엄청나게 소중한 정보를 담고 있는 비밀스러운 장소이다. 케이트는 절대 찾을 수 없을 것으로 생각되던 이곳을 찾기 위해 여러 가지 힘든 일들을 겪으며 도전을 시작한다.

다음 문제는 희귀한 지도를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 지도는 중국과 미국의 경로를 비롯하여 다른 몇몇 국가들의 경로를 모두 담고 있다. 그러나 지도를 찾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다. 그것을 보유한 사람들은 매우 위험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어떠한 행위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들이다.

세 번째 문제는 밀리언 대금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의 블랙리스트를 찾는 것이다. 이 리스트에 이름이 올라간 사람들은 모두 밀리언 대금을 갖고 있으며, 이 때문에 모두가 그들을 견제하지 못한다. 그들은 자신들의 돈으로 인해 생각지 못한 권력과 영향력을 갖게 되어 사람들은 그들의 앞에 꺼림칙해진다.

마지막 문제는 감옥에 갇혀 있는 유명한 천재 프로그래머의 위치를 찾아내는 것이다. 그는 감옥에서 출소된 후 해킹과 프로그래밍으로 빠르게 부자가 된 사람이다. 다만 그의 재능을 가진 사람들 중 오직 그만의 능력으로 살아남은 사람은 적다.

케이트는 네 개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아카이브 안에 있는 환상적인 세계로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문제를 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케이트는 이 도전을 통해 자신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꿈꾸며 그것을 이루기 위해 달리는 삶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그리고 그 여정 중 그녀는 많은 이들과 함께하게 되면서 자신의 삶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게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