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란의 로맨스

소개:

순수하고 귀여운 청년 태훈은 이상적인 세계를 꿈꾸며 세상에 대한 모든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그가 살던 세상은 열등감과 소외, 차별, 이데올로기적 갈등이 지배하는 분열된 세계입니다. 그런 그에게 눈을 뜨게 하기 위해 무리한 방법을 써 내 본사 라임 출판사에서 직접 찾아온 편집자 남주의 의자에 앉은 순간, 그의 인생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남주는 조직의 신비로운 일원으로 성장했으며, 흑색 통치체제가 유지된 이 세계의 진정한 악의 계기를 수집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디서부터인가, 조직에 대한 의심과 타협 없는 적대 감정은 반란을 이끌어내고, 수많은 이들에게 변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남주는 그의 임무를 수행하면서, 태훈과 처음으로 마주치게 되고 남주는 그에게 어설픈 빛이나는 대화를 기록하며, 그로부터 세상이 얼마나 이상하게 조작됐는지를 발견하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은 점점 가까워지고, 그들은 함께 이 세계에서, 공상과 현실 사이에서 위기와 로망스가 어울어진 여정을 시작합니다.

요약:

BL 소설 “반란의 로맨스”은 차별, 분열, 이데올로기적 갈등이 지배하는 분열된 세계에서 흐르는 전개를 그린 소설입니다. 이상을 꿈꾸며 살아가는 청년 태훈이 불의와 권력의 산타이드를 느낀 엘리트 조직의 신비로운 일원 남주와 마주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 이 세상에서, 공상과 현실 사이에서 위기와 로망스가 어울어진 여정을 함께하는 내용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