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능한 사랑의 선율

이야기의 배경은 뉴욕을 중심으로 한 현대 도시입니다. 소설의 주인공은 28살의 어린 여자 작가인 리사입니다. 리사는 생각많은 성격으로 우울증에 시달리는데, 그녀의 삶에 밝음을 준 것은 그녀의 친구들과 연예인 간의 낭만적인 로맨스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리사는 자신의 업무로 인해 우연히 어느 날 그녀가 전적으로 반대하고 있었던 모델 디렉터의 조종에 놓이게됩니다. 조종장은 뜻밖에도 자신의 내면에서 포근함과 공감 능력을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 기본 세팅이 되는 탈아이디어만으로는 조종장과 리사 간에 생긴 첫 눈에 반한 우정을 설명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로맨스 이야기를 펼치기 위해 리사는 모든 우울증, 걱정, 몸부림치는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새로운 시대에 맞춰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리사는 진정한 로맨스를 찾기 위해 길게 빛나는 뉴욕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전자기술을 통해 주요 뉴욕 록 페스티벌의 상업 성을 광고하고,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새로운 이성을 만났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들 모두의 실제 성격을 자신의 소설에 적극적으로 활용했습니다.

리사가 만난 한 남자는 가장 매력적인 이성이었습니다. 이 남자는 조종장의 아들이자 다른 삶의 매력으로 매혹되어, 대어 조종 수업에 참여하는 로맨스 작가가 되어있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 남자와의 만남은 리사에게 세상에서 가장 환상적인 로맨스 이야기를 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가 박제됩니다.

리사가 그 발견한 살아있는 로맨스는 놀랄만할 정도로 기복이 심각합니다. 한 낮에 그룹 쳐진 사람들이 증온 된 상태에 주저앉으며, 새벽까지 몸부림칩니다. 노쇠한 주말 출구할 때 부터 작가는 조종장의 아들과 시작해 그녀와 관련된 모든 인물에게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나 이 작가들에게 많은 것이 일어납니다. 작가들은 당신의 내면을 파고드는 법에 대한 이야기를 높아봅니다. 작가들은 생각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일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새로운 영감과 현대 문학에서 완전히 불편한 것들을 알아차립니다. 리사는 안전하게 느껴지는 것에 대한 의심에 대한 부수적인 사실을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일에 대한 집념이 생길 것입니다.

마침내, 나열 된 추적, 대화, 선율, 쓸모없는 것들은 모두 새로운 로맨스 이야기로 결합됩니다. 이 루지 기억은 당신에게 새로운 정신 세계를 보여줄 것입니다. 사랑은 기다리는 것을 항상 가치 있게 만들며, 그녀는 항상 기분 좋고 의외의 재미를 찾아갈 것입니다. 철저했던 작가는 이제 살아남을 뿐 아니라 인생의 행복을 찾아갈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