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의 비밀

이 소설은 세계적인 불교 사찰인 진선사를 배경으로 전개됩니다. 이 사찰은 천년 이상 전해온 명승지이고, 많은 부자들이 자금력으로도 유지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평소 불교의 가르침을 따르며 수행하는 수도원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 안에서도 비밀스런 일들이 벌어집니다.

소설의 주인공은 현직 우수 서평가 겸 작가인 김민우입니다. 그는 바쁘게 일을 처리하던 중, 발간 예정이었던 신작 소설의 출간 일정이 조금 늦어질 것 같다는 생각에 사전 예약을 받던 도서관을 찾아갔습니다. 그 곳에서 우연히, 불교 신도인 아버지의 추천으로 진선사를 방문하게 됩니다.

근처에서 일어난 연쇄 살인 사건으로 검거되지 못한 범인이 숨고인물로 지목되어, 일반인이 진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민우는 그의 작가로서의 지위를 발휘하여, 이 특급 사건에 참여하게 됩니다. 사건 조사하던 중에, 김민우는 진선사 내부에 비밀스러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제2의 이야기 중에, 김민우는 하나님을 믿는 교회에 묶여 있던 기묘한 죄인 후보를 만나게 됩니다. 그가 불교를 따라서 인류에게 적극적으로 가르침을 전하는 현재 불교계 마지막 대장장이이자, 마지막 결전에서 선택 받은 전사인 것입니다. 이 두 사건의 연관성과 마지막 결전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단서를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김민우와 그의 동료들은 불교의 가르침과 철학을 배우며, 마지막 대결에서 영웅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 소설은 재미와 긴장감으로 가득 차 있으며, 교훈과 폭넓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동시에 매력적인 보는 내용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