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자의 교리

이 소설은 세상에서 가장 오래된 인간인 ‘불멸자’가 만들어낸 새로운 종교교리를 내세우는 이야기입니다.

불멸자는 수많은 시대와 역사를 견뎌내고 왔지만 그의 삶은 언제나 단적인 삶이었습니다. 그는 인간의 삶이 더욱 아름답고 의미있게 만들어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자신이 가진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교리를 만드는데 이를 ‘불멸자의 교리’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이 교리는 삶의 목적과 가치, 선과 악, 그리고 불멸성에 대한 깊은 고찰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교리는 성서처럼 기록되어 있으며 그 안에서는 불멸자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능력과 지식, 그리고 사람들이 어떻게 자신들의 삶을 더욱 뜻깊게 만들어낼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이 교리는 우주의 질서와 밀접한 연관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인간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하지만 이 새로운 교리는 기존의 종교들과 견제를 받으며, 불멸자와 그의 신봉자들은 많은 어려움과 환경적/문화적 차이 때문에 많은 위협을 받습니다.

그렇지만 ‘불멸자의 교리’는 그의 따르는 믿음대로 세상을 바꿔나가기 위해 노력하며, 인간들은 그 교리의 자문을 구하며 더욱 나은 삶을 살아나가게 됩니다.

불멸자와 그의 신봉자들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인간이 동등하게 존중받을 수 있는 신뢰와 평화를 추구함으로써, 인간 공존의 단추를 끼우기 위해 헌신합니다.

그렇게 ‘불멸자의 교리’는 세상을 더욱더 밝고 따뜻한 곳으로 만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