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청년군 – 대한민국 광복 이야기

1939년 일본이 국내에 침략하면서, 한국은 일제 강점기를 맞이했다. 이러한 시대 속에서도 대한민국 독립운동가들은 아직까지도 일제의 침탈에 대항하며, 자신들의 국가를 되찾기 위해 힘쓰고 있었다. 그러던 중 한 청년이 출현하게 된다. 그의 이름은 박 현우.

박 현우는 한국의 독립운동을 위해 힘쓰는 청년이었다. 하지만 어느 날, 그의 동료들이 일본에 체포당해 심문을 받다가 의문의 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 사건은 박 현우에게 큰 충격을 주게 되고, 그는 일본에 대한 분노와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한 열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렇게 박 현우는 비밀의 군대를 조직하게 된다. 군단원들은 그와 같은 마음가짐을 가진 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신들의 목숨을 바치고 대한민국을 위해 싸우겠다는 결심을 다짐한다.

시간이 흐르고, 이들의 활동으로 미처 수사단이 탐지하지 못한 왜구의 대한민국 착취행위가 밝혀지는 사건들이 발생하기 시작한다. 이 때문에 비밀의 청년군은 미군과 협력하게 된다.

그러나 이 로컬 독립군과 미군과의 협력도 일본의 강력한 저항과 비난을 자아냈고, 이는 한국의 광복이 더욱 가속화되게 만든다. 비밀의 군단은 얼마지나지 않아 조직한 후 전사하게 되고, 사라지기를 바랬지만 절대 사라지지 않았다.

이 소설은 대한민국 독립군의 전투, 미군과의 연합을 중점으로 1939년 ~ 1945년의 역사를 그려나간다. 박 현우를 주인공으로한 이야기는 짜릿한 전투와 강렬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 책은 아직까지 미처 알려지지 않은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독자들에게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되짚어보게 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