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별과 함께한 밤

미국 서부 지방에 있는 작은 마을에서 사는 에밀리는 로맨스 소설 작가로서 세계적인 평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지친 느낌을 받은 에밀리는 소설을 쓸 열망에 말려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하늘에 빛나는 별을 보게 되면서 에밀리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에밀리는 작고 조용한 숙소를 빌려 조용한 마을에서 새로운 생각을 찾아내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에밀리의 생각을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났습니다. 그 사람은 마지막 소설에서 에밀리를 모티브로 한묵직하고 쟁쟁한 남자인데, 에밀리는 그 사람을 싫어했습니다. 까칠한 표정과 똑똑한 눈빛, 그리고 베르사체 정장에는 뭔가 항상 남자다운 비주얼이 가득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에밀리가 마을에 왔을 때 그 사람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사람은 항상 똑똑하지만 조금 더 부드러운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에밀리는 이제까지 느껴 본 적 없는 뭔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자신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쓰는 게 싫어하면서 에밀리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이야기해줬습니다. 에밀리는 그 사람의 이야기가 자신이 기다리던 방법이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는 매우 다양하면서도 유사한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조심하면서 다가가야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제 그들은 함께하는 밤이 빛나게 만들어줄 별이 된 거였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