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선원들 (The Vanishing Crew)

내용 :

어느 해적선의 여행이 끝나면 항구에 도착했다. 그러나 이번 여행은 평소와는 달랐다. 문제는 그들 중 다섯 명의 선원이 사라졌다는 것이었다.

여기에서 문제는 더욱 복잡해진다. 이 다섯 명의 선원들 중에는 이 선박의 선장도 있었다. 모든 것이 혼란스럽게 느껴졌다.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까? 단 하루 전까지 모든 사람들이 함께 있었는데 어떻게 그들이 한순간 사라진 것일까?

선원들은 긴급 회의를 잡아 이 사건을 다시 살펴보기로 결정한다. 이 선원들은 이 선박에서 어떤 사건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어떤 일인가 다른 선원들 역시 찾는 데 없다. 사라진 선원들 중 한 명은 자신의 방에서 자기 방문자 종이가 남겨져있다. 그 종이에는 이상한 문자와 이미지가 적혀 있었다.

“식사시 측면의 위험”이라는 경고와 함께, 종이에는 오랜 항해의 모든 기록을 포함한 이 부처에게 바치는 인형의 그림이 그려져 있었다.

언제나처럼, 이런 사건에서는 조사가 시작된다. 이 선원들이 사라진 행방이나 정보를 추적하기 시작하는 모험이 시작되었다. 이들은 사라진 선원들을 찾아내기 위해서 수많은 결함, 잘못된 보고, 그리고 이상한 일들을 조사해야 했다. 모든 단서는 초안에 이르기까지 여러 번 신중히 검토했다.

하나 하나씩 이들이 조사하는 단서들은 하나씩 모여 이 진짜 용의자가 누구인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그들은 이 사건이 그저 조직적인 범죄일 뿐 아니라 더욱 끔찍한 비밀을 소지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이들이 지켜봤을 때, 바로 이 서사시의 주인공은 북쪽 해안의 화려한 연인들의 희생이었다. 이것은 부패한 해안 경비대의 반란의 결과였다. 이들은 비밀리에 그들의 영화적인 기록향을 구출하기 위해 선장을 포함한 여러 분기점을 죽였다.

이들이 이 사건의 엉망진창의 전체적인 흐름을 추적하면서 그들은 이 희생자들이 소유하고 있는 것들의 이야기와 이제야 그들이 발견했다는 정보들을 수집하게 된다.

이익을 추구하던 해적 선장과 그를 제압하려는 해안 경비대 사이에서 일어나는 대립은 이 소설의 전체적인 흐름을 유지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이들이 함께 찾아낸 이 상황의 진실은 꽤나 충격적이다.

그들이 상황을 살펴보자, 사라진 선원들 중 한 명, 바로 해적으로 잠입한 실험가였다. 실험가는 이 선원들을 인질로 잡아내 차익심의 힘으로 희생자를 위해 행동하고 있음을 깨달았다.

이들이 쫓아가는 것은 이 실험가와 일하는 비밀 단체 파트너들이었다. 이들은 놀랍게도 이 선원들을 억압하고 실험가를 압축하려고 한다.

결국 이들은 이 실험가를 선원이 있는 장소로 몰아내 프로그램을 멈추고 자신들이 맡은 책임을 다하고, 이제 한평생 추억으로 남을 이야기를 함께 만든 선원과 함께 건강하게 돌아가게 된다.

-The End-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