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여인”

여인이 사라지면서 마을 전체가 초토화되어 가고 있다. 수사를 맡은 형사는 여인의 가족, 친구 및 이웃 가운데 암시적인 진실을 찾아내야 한다. 그러나 그는 더러운 비밀과 불안한 연결 고리로 가득 찬 이야기 속에서 이를 포착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안다.

이야기의 시작은, 작은 마을에서 아름다운 여인 로잔이 갑자기 사라졌다는 소문으로부터 시작된다. 일부 동료들의 조롱과 불신에도 불구하고, 형사 토마스는 이벤트를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는 여인과 그녀가 마치는 일이 무엇인지를 조사하고, 참여해야 하는 사람들(가족, 친구 및 이웃)을 조사하게 된다.

자신이 발견한 증거로 인해, 그녀가 몰래 유기견을 수집해 살해시켰던 것을 발견한다. 이는 조금 원시적이다. 그러나 그녀의 행동 및 이 사건이 마을의 유일한 유기견 살해사건으로 알려지면서, 마을의 다른 주민들은 그녀에 대한 불신을 표시하기 시작한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시작에 불과하며, 형사는 이를 보다 현실적인 이유(증거)로 확보할 수 있을 때까지 더 많은 문제를 탐구한다. 마을의 이방인과 그들 사이에서 이루어진 일들에 대해, 또한 일부로부터 격리되어 사는 일부 주민들의 긴 기록에 대해도 조사한다.

그러나 조사하고 난 후, 이 모든 것들은 이 시작이었음에 불과한 것임을 알게 된다. 여인의 사라진 뒤, 마을 주민들 간의 혈전이 발생하기 시작했으며, 이에 대해 형사는 더욱 심각한 문제로 침묵할 필요성을 알게 된다.

이 소설은 그녀의 사라진 후, 사건에 참여한 사람들 간의 복잡한 관계를 가지고, 그 사건이 마을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이러한 소설은 사람들 사이의 복잡한 관계 그리고 그들이 평화롭게 함께 살아가는 데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를 보여주며, 이 모든 것들이 하나의 큰 살인사건으로 이어져 하나의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