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인물

한 도시에서 많은들이 생겨나기 시작한다. 이들의 공통점은 그들이 모두 선물을 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이 선물은 어디서부터 오는 것일까?

이 도시에서 살고 있는 유명한 미스테리 소설 작가인 존슨은 이 사건에서 가장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는 호기심이 많은 성격에 걸맞게 이 사건을 자신의 소설로 만들어내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작가는 어느 날 자신의 친구인 지미 엘튼이 또 다른이 된 것을 알게 된다. 지미가 사라진 이유는, 그가 그의 부모님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선물을 받았기 때문이었다. 작가는 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자신이라면서 이 일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

작가는 지미가 사라진 곳을 방문하고, 그의 연인인 리사와 그녀의 친구인 에이프릴을 만난다. 에이프릴은 지미의 친구 중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서 작가에게 비밀을 알리려 한다.

하지만 작가는 그녀의 말이 설정된 대사인지, 아니면 진정한 이야기인지 확신할 수 없다. 작가는 에이프릴이 지미를 가지고 무슨 일을 한 것인지 알아내기 위해, 자신이 만든 주인공, 미스테리를 처리하는 탐정 제임스와 함께 에이프릴에게 도전한다.

작가와 제임스는 에이프릴이 알려준 지미의 위치에 도착한다. 그는 거기서 지미가 무슨 일을 당했는지, 그리고 누가 이 사건의 배후인지를 발견한다. 작가와 제임스는 이 사건에 연관된 사람들을 찾음으로써, 이 도시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

작가는 이 사건을 자신의 소설로 만들어내었고, 이 소설은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녀는 자신이 만들어낸 주인공 제임스와 함께 이 도시에서 일어난 미스테리 사건을 해결함으로써 대중들을 만족시키고, 사건을 해결한 자신에게 감사하는 대중들의 찬사를 받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