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꽃잎”

소개:

“나는 너를 사랑한다.”
그 한마디가 시작됐습니다. 아름다운 로맨스 이야기의 시작입니다. 예술 세계에서 출신한 포도 재배자 케이트는 농장일의 중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일상적인 농장 일상 속에서도 사랑의 꽃잎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생은 춤으로 시작되었지만, 이제는 바람과 함께하는 인생의 일상 속에서 사랑과 행복을 찾고 있습니다.

그 곳에서, 미카엘라는 생명과 사랑을 찾고 있습니다. 예술 철학을 주장하며, 농장을 방문한 그녀는 평범한 농장 일상 속에서 사랑을 느낍니다.
케이트와 미카엘라는 생명과 사랑의 꽃잎을 찾기 위해 함께 일하며, 서로를 더 잘 알게 됩니다. 둘은 자신이 추구하는 꿈과 바람, 그리고 서로의 지지 속에서 사랑을 찾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로맨스는 쉽게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의 역경을 이겨내야 합니다. 그리고 미카엘라의 이전 인생에서 온 영문학 교수는 미카엘라를 찾아 그녀의 신념과 가족을 파괴하려고 합니다. 결국 미카엘라는 농장을 떠나 이전 인생을 되찾아 가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케이트에게 남아, 그녀에게 보내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가지 조건으로 제안을 합니다. 그 조건은 미카엘라에 대한 하나의 작품을 써야 한다는 것입니다.

케이트는 자연과 농장 일상 속에서 자신의 골방을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농장의 주인이자 최고의 포도 재배자 예배 앤드류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농장의 고객 중 한 사람인 영문학 교수 미카엘라가 농장을 방문하고, 그 이상의 것을 찾기로 결정합니다.
그리고 함께 일하며 자신의 철학을 이룩하고 더 큰 꿈을 꾸게 됩니다.
케이트와 미카엘라는 서로 다른 세상에서 왔지만, 자신들의 농장에서 함께 일하며 사랑을 찾게 됩니다. 케이트는 예술적 천성을 가진 사람으로 자신의 인생 여정을 농장을 통해 이룩하고, 미카엘라는 자신의 강한 철학과 예술적인 소질로 살아가며 자신의 인생 여정을 이룩합니다.

그러나 미카엘라의 이전 인생에서 온 영문학 교수는 그녀를 파괴하려고 합니다. 미카엘라는 그림을 그리거나 지적 저술을 쓰는 것과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 인생을 되찾기 위해 절망합니다. 그리고 이전 인생이 그들의 사랑과 행복을 파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내면의 감정과 자신의 인생을 농장 일상 속에서 찾게 됩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더욱 가까워지며 사랑을 찾습니다. 그리고 미카엘라는 제안을 합니다. 농장에서 일해 다시 그녀의 인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고, 조건으로 그녀에 대한 작품을 쓰도록 합니다. 케이트는 농장에서 함께 일하며, 기다리며, 고민하며 미카엘라에게 더욱 가까워지며 그 작품을 작성합니다.

하지만 이 작업에서, 두 사람은 미카엘라가 자신이 전공한 예술적 분야를 떠올리기 위해 당면한 복잡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케이트는 농장에서 작업한 것을 깨닫고, 그녀와 미카엘라의 사랑과 약속을 알리기 위한 농장과 그들의 사랑의 진실을 끌어들이는 새로운 작품을 창작합니다.

결국, 농장 속의 미카엘라는 케이트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지만, 농장은 그들의 멋진 사랑의 이야기와 함께 자리 잡습니다. 이 작품은 사랑의 꽃잎을 향한 농장의 인생과 진실을 드러내는 로맨스 소설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