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판도라 상자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 자란 이제와 같은 20대의 메인 캐릭터 {{{작가 이름}}}은, 첫사랑과 함께한 건강한 사랑이란 없다는 결론을 내리고 충격적인 인터넷 댓글과 온갖 미디어 속에 범벅되어, 자신의 인생의 실패에 대해 아무런 대안이 없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길거리에서 연주되는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듣다가, {{{작가 이름}}}는 마중물의 함정에서 벗어나 하루종일 사색에 잠기게 됩니다.

그러나 이 홀로만의 사색은 그녀의 자신감을 회복시키고, 다시 한번 사랑이란 원초적인 본능이자 인간의 가장 높은 능력 중 하나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작가 이름}}}는 생각하지 않은 마주침으로 인해 작가의 태도와 사랑에 대한 생각을 새롭게 정립하는 몇몇 인물들을 만납니다. 처음에는 기묘한 긴장감이 있었지만, 이들 인물들은 {{{작가 이름}}}이 한사람 당면한 장애물을 넘어서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세상은 복잡합니다. 이러한 긴장감과 요란한 인터넷 정보교환 사이에서, {{{작가 이름}}}은 여러가지 난관을 극복하고, 이들 인물들과 함께 이루고자 하는 꿈을 꾸게됩니다.

그리고, 이 새로운 인생의 길에서, {{{작가 이름}}}는 작가로서의 실력과 자신감을 완전히 찾아내고, 이전에는 다루지 않았던 새로운 BL 이야기를 찾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이 새로운 소설의 내용입니다.

판도라의 상자라는 강력한 비유로, 이러한 이야기는 인생을 변화시키며, 이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어느 정도이든 바탕으로 쓰여집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열린 마음으로, 그리고 겸손과 분명한 목표 마음으로, 이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연애 위기와 정복의 과정에서 새롭게 경험하는 레즈비언 방식의 일종의 BL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