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세상의 종교

새로운 세상의 종교는 여느 종교와는 달리 예수나 부처, 알라와 같은 신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 종교는 인간 자신이 선도자이자 신입니다. 이 종교의 근간은 각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가치들을 잉태하는 것입니다.는 교리도 없고, 선지자도 없습니다. 이 종교는 자신의 삶을 인도하는 가이드로 삼는 가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가 일어났던 배경에는 사회적인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경제적인 격차가 두드러졌고, 이에 따라 인간들은 서로간의 존중과 이해가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환경문제, 저출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이 사람들의 마음을 압박했습니다.

그런 가운데는 등장하게 됩니다. 이 종교는 어떠한 국가, 인종, 종교나 고급 경제력의 변위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이 종교는 전 세계적인 인류학적 가치를 기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가치들은 인간의 기본적인 존엄성, 인간의 권리와 책임, 다양성, 인간의 친환경적 삶의 중요성, 평등, 모든 생명체에 대한 예의 등입니다.

이 종교에서도 시행 착오를 겪으며 조정해나가는 문제는 있지만, 사회적인 문제들에서 발생하는 어떠한 갈등들도 없애주는 것입니다. 이 종교에서는 자연계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친환경적 인간생활과 에너지 절약에 대한 중요성을 제시합니다. 그리고 모든 인간이 무조건적으로 평등하며 모든 생명체에 대한 예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이는 또한 윤리적인 관점에서도 인간이 갖추어야 할 본질적인 덕목들을 제시합니다. 인간이 본질적으로 불완전하고, 그리고 인간간의 대화에서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래서 이 종교는 이러한 결함과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리며, 각자가 가지는 윤리적 규범을 신념으로 살아가도록 권고합니다.

결론적으로,는 기존의 갈등, 분쟁, 불평등 등 다양한 사회적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인간 자신이 신이라는 아이디어는 다소 놀라운 것이지만, 이는 수천년간 유지된 기존 종교들에서 인간이 가진 원한, 혐오, 사회적 격차에 대한 해결책을 지속적으로 찾아올 것을 증명합니다.의 아이디어와 가치는 모든 인간이 함께 만들어가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