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드 세계의 비밀

셰이드 세계는 신비롭고 어둡다. 이곳에서 살아가는 인간들은 그들만의 판타지적인 생활을 즐기며, 마력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이 세계는 바깥 세계와는 아예 다른 존재들로 가득차 있다.

이곳에서 살아가는 여성 작가 리사는 새로운 작품 작성 중이다. 그리고 그녀는 악몽에 시달리고 있다. 셰이드 세계에서 벌어졌던 미스터리한 일화와 그녀의 악몽이 얽혀있는 것일까?

그러던 중, 리사는 엄청난 일을 겪게 된다. 그녀의 가장 좋은 친구이자, 파티의 리더였던 동료인 루카가 습격 당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리고 그 이후, 비밀스러운 인물들의 등장으로 리사의 예상치 못한 사족이 찾아온다.

루카를 되찾기 위해 리사와 동료들은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그들이 걷는 이 길이 너무나도 짜릿하고 위험한 것을 알게 된다. 이곳에는 매서운 마력의 충돌과 셰이드 세계에 접근하는 무수한 존재들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루카를 탐색하면서, 리사와 그녀가 만나는 다른 사람들도 놀라운 비밀을 숨기고 있다. 이 사람들은 루카와 관련이 있을까? 아니면 루카의 실종과 그녀의 악몽이 연관이 있을까?

리사와 그녀의 동료들이 헤쳐나가야 할 길은 경고만으로는 즉각 알아채기 힘든 위험이 가득하다. 이곳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악마와 협상을 하는 수밖에 없다. 그리고 그 각혹한 결말로 바로 이해되는 불길한 협상에서, 세상의 균형은 흔들릴 때가 다가온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