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비밀의 정원”

소설 “비밀의 정원”

소설

나는 작가로써 새로운 미스터리 소설을 만들기 위해서 언제나 시간을 내어 살펴보는 일상 속의 이상한 일들이 있습니다. 그러던 중, 스스로의 집에 있는 뒷마당에서 이상한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작은 정원 안쪽으로 들어가면 나무와 식물 그리고 호수가 있었습니다. 정원은 아름다웠지만,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유독 이곳에서 불길한 예감이 들던 차에, 갑자기 비가 쏟아졌습니다. 그래서 내 집 주변 정원에 대한 위험성이 더욱 기억에 남았습니다. 그러던 중, 이상한 이름과 일과를 가진 남자가 도시에 새로 올라오면서, 이곳 정원에 대한 지원금을 지원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결국 난 이 남자와 함께 정원을 유지보수해야만 했습니다.

그러던 중, 마침나에서 갑작스럽게 살인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살인현장과 강아지들과 함께 이상하게 내려오던 목걸이… 내가 지금까지 발견한 작은 원형 구멍이있는 목걸이였습니다. 그리고 이목사건은 마침나에서 유명해진 호수에서 밤늦게 일어납니다. 마침나의 상황이 비밀스럽게 시작되면서, 한편으로는 정원 유지보수에 따른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면서 수상해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사람들은 정원을 방문하지 않기 시작하고, 마침나는 외롭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 사람에게는 예외가 있었습니다. 수상한 남자의 관심을 끌게 되어, 마침나는 그에게 정원에 대해서 묻게 된다. 그렇게 그의 시선이 마침나에게로 향하지만, 마침나는 바쁘게 일하다보니 이상함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했다.

하지만 이들이 직면한 것은, 추적하고 분석하기 힘든 현장조사였습니다. 마침나는 이 일이 끝날때까지, 이들과 함께 협력하고 이곳에 대해서 진실을 밝히기 위해 단호하게 일해나갑니다. 여기에서 마침나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소문, 살인, 섹스파티, 그리고 이상한 인물과의 싸움과 정원의 비밀이 드러나게 됩니다.

마침나는 알게 된 비밀이 세상을 뒤흔 들게 만들고, 진실이 밝혀지면서 일기예보를 대량으로 예측한다는 뉴스 게시물에 대한 답답한 느낌에서 벗어나게 합니다. 그러면서, 마침나도 자신의 인생에 대해서 새롭게 생각하게 된다. 이제부터는 비밀의 정원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졌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