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썩은 나무

소설 썩은 나무

소설

정신과학자이자 소설가인 마이클은 마을 사람들의 불면증과 악몽 문제에 대해 연구하고 있었습니다. 마이클은 그것이 그저 일상적인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관찰에서, 불면증과 악몽은 누군가가 트라우마를 겪은 것과 관련이 있어 보입니다.

마이클은 마을 주변의 산책로에서, 크게 늙어가는 나무들을 봤습니다. 그의 생각에, 이 나무들은 마을 사람들의 트라우마와 관련되어 있을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이클은 자신의 추측을 검증하기 위해, 이 나무들의 연대기를 조사하면서 그것들이 마을 주민들의 삶에 끼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성장한 나무들은 모두 에너지를 발산해야 하기 때문에, 마이클은 전기화학 연구실에서 이 나무들의 유전물질을 분석하고자 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이 나무의 산물을 조사하는 것은 몇 가지 끔찍한 재앙을 수습하게 될 것입니다.

어느 날, 마이클은 지난 밤에 악몽을 꾸었다는 소식을 듣고 불길한 예감이 들었습니다. 예전부터 마이클은 악몽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조사를 진행한 바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예전과 같은 방법으로 조사를 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무언가가 달라졌습니다. 마이클은 악몽 속에서 썩은 나무를 볼 수 있었습니다. 환각적인 상황에 강제로 빠지게 된 마이클은 이 표식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리고 과연 이것이 마을 사람들의 문제와 연관이 있는 것일까 생각해 봅니다.

나무에 발생한 질병은 이제 더 이상 사람들을 고통스럽게 합니다. 마이클은 그것이 인간의 저항력을 약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는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예방할 방법을 찾아내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이클은 너무 늦은 시간에 그것이 마을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과 함께 나무의 저주를 해결하려는 모든 시도가 실패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마지막 구원의 계획을 생각하며 마이클은 마지막으로 썩어가는 나무들을 포위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끔찍한 결말을 맞이할 것입니다.

마이클의 스토리는 지금까지 보여지지 않았던 무서움으로 인해 이야기 전체에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그의 계획이 되풀이되는 동안 독자들은 이 일들이 어떻게 끝날지 궁금해하게 될 것입니다. 마이클은 이를 해결하려는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끝내 그의 해결책이 무너질 것이고, 이야기는 결말을 향해 달리게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