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제목 : 환영

한평생 무술을 공부한 협객 이성우는 그의 무술 능력과 무사행각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이제 그는 매번 마음에 드는 어떤 도시에서라도 매장식을 연기하기를 원한다는 강한 욕망을 느낀다. 그리고 이제 그는 그의 이상적인 마을을 찾아 계속 나아가지만, 그 마을을 찾아 떠돌기 시작한 이후, 그는 자신이 이제 사라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마을에 도착하기 전까지, 이성우는 그의 무술 능력으로 많은 적들을 무찌르고 다양한 경로로 적을 피해 도망쳤다. 그러나 그는 이제 그의 인생의 마지막 스테이지에 진입하고 있으며, 그의 마음의 삼각 지대를 초월해야겠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오직 그의 강한 몸가짐과 비상한 무술만이 자신을 구할 수 있는 시점이다. 이제부터 그는 자신의 모든 능력을 시험대에 올려 중국무술 최강자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

이성우는 환영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자신이 찾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내면의 모든 걱정과 겁을 극복하고자 하는 갈피를 잡는다. 그는 마을에 거주하는 인원 중 하나의 딸에게 밀접한 관심을 보이는 것을 알고 그녀와 교류를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약점이 되어버리고, 이성우는 그녀를 위험에 빠지게 만들고 마는데…

불안과 공포에 빠진 이성우는 이 마을에서 그의 이상적인 전설을 써내리기 위해 자신에게 부여된 모든 도전에 맞서야 한다. 혼돈 속에서 그는 중국무술의 협객으로 성장하며 이번에는 정말로 끝장을 내서 그 자신의 전설을 만들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