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여행자의 숨겨진 목적

이야기는 실리콘 밸리에서 성장한 과학자인 마크 셔먼(Mark Sherman)이 시간여행이 가능한 기계를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마크는 자신의 발명품으로 과거로 여행하면서 역사적인 인물들을 만나고, 미래로 여행하면서 세상의 변화와 그 이유를 살펴보며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마크는 자신이 찾고 있던 어떤 것을 찾게 됩니다. 시간여행의 목적은 제한된 건 아니며 그것은 무언가를 위한 것입니다. 마크는 이것을 발견함으로써 좀 더 깊이 있는 시간여행을 하며 그 목적을 찾아나서는 이야기를 만나고자 합니다.

시간여행 구현을 위한 기술적인 설명과 함께 마크의 시간여행 경험들이 이야기를 이끌어 갑니다. 그는 20세기 중반의 내전 시기로부터 고대 로마로 이동합니다. 거기서 그는 유명한 로마 장군 명망의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어서 그는 그리스의 데메토스 등 고대 신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청취합니다. 마중물 가운데 마크는 과거를 이야기하는 역사 책보다 더 많은 놀라움을 던져줍니다.

하지만 그 목적을 찾아나서던 마크는 시간여행의 부작용과 함께 향한 곳은 그의 이상과는 달리 매우 위험한 곳이었습니다. 마크의 이전에 시간여행을 시도한 수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넓은 시야와 경험에 매료됨과 동시에 거기서 본 모든 것과 함께 망해갔습니다.

이제 마크는 폴리네시아 어부들과 함께 태평양에서 수상한 섬으로 가야합니다. 그의 여행은 그 섬에 있는 미스터리 한 과학 연구소와 만나기위한 것입니다. 이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시간여행의 가능성을 연구하고 그 안에서 무엇인가를 숨기고 있습니다.

마크는 진실을 찾아내기 위해 이 섬에 머물게 됩니다. 그가 그들의 은밀한 행동을 걸출하게 됨에 따라 그는 여러 위험한 결투와 맞서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연구소의 암흑 속에 들어가, 그들이 숨기고 있는 진실을 발견합니다. 마크 셔먼의을 찾는 법을 탐구하는 이 이야기는 과학을 좋아하는 독자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