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여신 태니아

여러분, 지금부터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이 이야기는 시간의 여신, 태니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태니아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여신 중 하나이며, 시간의 흐름을 조종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하나의 비밀을 감추고 있었습니다.

태니아가 뜻밖의 존재를 알게 된 순간, 지금부터 5000년이 넘는 역사와 함께, 많은 종교들이 그녀를 숭배하였습니다. 그리고 이제, 태니아는 하나의 비밀을 알리기 위해 모습을 드러내기로 결심합니다.

이야기는 21세기의 뉴욕에서 시작됩니다. 뉴욕의 한 도서관에 몽청색 머리를 한 여인이 등장합니다. 그녀는 얼굴을 가리고, 오직 하나의 책만을 쥐고 있습니다. 그 책 안에는 시간 여신 태니아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여인은 그 책의 내용을 이용하여 자신을 시간여신의 화신으로 속이게 된다.

그리고 그녀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3가지 것을 원한다는 태니아의 요청을 듣고, 그녀의 비밀을 알리는 태니아의 원하는 이야기를 기록하기 위해 일하는 출판사에서 일을 구하게 됩니다.

이와 동시에, 세계 여러 곳의 종교 지도자들은 숭배하던 여신의 궁극적인 목적을 찾아내기 위해, 그들이 가진 태니아에 대한 전설과 이야기들을 기록하거나 수집하여 서로 공유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이야기들과 전설들의 끝에는, 태니아가 대체 무엇을 원하는 것일까요? 그녀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여인이 시간 여신 태니아의 화신으로서, 자신의 비밀과 이야기가 오해와 거짓말로 바뀌어 가는 과정에서의 위험성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이 이야기는 마치 종교자들이 각기 다른 장소에서 모여 하나의 이야기를 서로 만들어 가는 것처럼, 다양한 전설, 이야기, 신화들이 모여 타이트하게 이어지는 것으로 전개됩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불교, 기독교, 이슬람교, 유대교, 힌두교 그리고 천주교 등 다양한 종교간의 대화와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태니아의 비밀과 이야기 그리고 여인이 정신적 위기에 빠진 과정 등 다양한 감정들과 시간을 끌어당기는 이야기의 전개들이 등장하는 이 이야기는, 우리가 알고있는 종교 이야기의 범주를 넘어, 항상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여 우리의 시각을 바꿀 수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