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순환

평범한 중학생인 David는 어느날 자신을 도시(Chrono City)에 들어온 것을 발견하고, 그곳에서의 특별한 능력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그의 여정은 시작됩니다.

Chrono City는 다양한 시간 대가 존재하며, 이들은 과거와 미래를 관찰하고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하나인 Selene은 자신의 삶의 선택에 대한 후회와 갈등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David는 Selene을 돕기로 결심합니다.

그때, David는 다른 기억을 가진 Selene을 만나게 됩니다. 이전의 Selene은 Chrono City에서 다른 결정을 내리게 되며 그녀의 삶의 모든 것이 달라지게 됩니다. David는 이전에 만났던 Selene이야 말로 happiest version of herself이었기 때문에, 이전의 결정이 Selene을 더 행복하게 만들었을까 생각하게 됩니다.

David는 복잡한 Chrono City에서 Selene을 찾고 미래의 Selene이 언제든 이전의 결정을 뒤집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기 시작합니다. Selene과 함께하는 모험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David는 최종적으로 Selene이 그녀가 행복해야 할 결정을 내리기를 바라지만, 이 결정이 그녀와 다른 모든 이들의 삶에 미칠 영향을 고려해야 할 때, 그가 맞는 결정인지에 대한 의견은 분분합니다.

Chrono City는 David에게 자신의 삶의 선택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고, 그가 이전의 결정에 대한 후회와 다른 선택을 만들기위한 가능성을 예측하게 합니다.

이 소설은 선택과 결정, 시간과 운명, 행복과 후회 간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이 모든 것들은 전체적으로 SF/과학의 상상력에 기반한 이야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