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적인 협객의 귀환

서문:
신사적인 협객은 구태여 여세에 나서지 않는 인물로, 그의 귀환은 염원반, 가문 상·하반 의견 모두를 거느릴 것 이다. 그러나 이야기의 시작에는 협객의 고향의 비열한 야인과의 유해한 충돌이 있었으며, 이 충돌에서 태어난 개벽적 거센 정신이 모험의 새로운 일라이에 중시하여 협객을 움직인다.

제 1 장: 가문의 비극

신사적 협객은 평화를 추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그의 혼자만의 사명으로 각 지역에 침입하는 변방선한들은 사람을 다스릴 수없게 하고 난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엄격한 규율로 인해 다른 협객들이 그를 까게 됩니다. 협객은 그들에게 이해를 구하고자 그들의 집으로 갑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공생하기 위해 그의 가족을 조건으로 세습을 강요받곤 합니다. 협객은 그들의 조력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인지하지만 가족을 구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강제 세습을 받고, 그들의 집에서 돈과 유리달짝 지저분한 일 중앙에 끌려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제 2 장: 협객의 기본

턴문류 무술에서 협객이 천상계에 올랐고, 혼자만의 규율을 가지고 내려오게 됩니다. 그렇게 하여 협객은 일종의 분리주의적 지식인이되어 이용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협객의 진정한 가치를 즉시 발견합니다. 대화와 체술, 그리고 법칙이 얼마나 잘 어울리는지를 보여주어서 협객은 일종의 연예인이 되고, 그는 매우 점잖고 에티켓이 있는 인물로 불리기 시작합니다.

제 3 장: 협객으로 살아가기

긍정적인 인식을 지속하기 위해 협객은 다양한 협객 인증을 받기 시작합니다. 전투와 승리와 실패, 조력꾼 참여와 기도를 지속하며, 협객은 여러 개의 타동에 높은 단계의 기술을 갖추어 능력을 증명합니다. 그는 작은 제품을 만들어내고 다양한 소재를 찾고, 자신의 이름과 브랜드를 인기있게 홍보합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협객은 조용하게 승리의 길을 걷기 시작합니다.

제 4 장: 흑망

협객은 자신의 고향에 돌아갑니다. 그러나 그는 바람조차도 부족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변방 거지들의 집에서 개방되지 않고 가진 전술을 묵직하게 실행하며 전체 세계의 면을 변화시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비극적 결말은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협객은 다시 영광의 결실을 거둘 것입니다.

결말:
협객은 전투하는 방법, 팁 및 전환 기술을 설명하면서 가치있는 리더쉽의 역량을 발휘합니다. 그는 그들의 논쟁을 승리로 바꾸는 것을 주도하고, 그들과 다른 조직과 연결됩니다. 이전과 달리 협객은 ‘사회적인 출입’을 개시하고, 세상을 정복합니다. 이제 그는 계속해서 움직이고, 그의 움직임들은 매 협객 모은 그룹에 영향을 끼치며, 세상을 연장시킵니다. 이것이 신사적 협객의 귀환의 이야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