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눈물”

한 마을에는 모든 것이 완벽하게 유지되어야 할 최소한의 조건이 있었다. 이것은 어떤 건물도 무너지지 않고, 어떤 식물도 시들지 않으며, 어떤 사람도 아픈 증상을 느끼지 않아야 한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신이 강제한 규칙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그 규칙을 지키지 않는 것에 대한 벌은 제대로 알려져 있지 않았다.

이 스트레스와 불안의 상황에서 태어난 종교 지도자 인 라이언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알려주는 종교적 지도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언제나 그들은 누군가가 누군가의 신념을 비난하고, 또는 심지어 무력으로 강요하기도 했다. 그 외에도 라이언은 마을의 법과 규칙을 계속 이탈하는 이들에게서 그것을 조직, 관리하며 처리하기 위한 집단을 만들었다.

라이언의 종교적 지도는 일부에서 효과적이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거부감과 자살을 유도하며 사람들을 괴롭혔다. 마을의 문제는 날로 커졌으며, 종교 지도자들은 강력한 억압, 교도소, 몇몇 인간들의 식물에 대한 불안정한 접근, 심할 경우 혈졸병에 대한 대책 없는 처리 등의 사건들에서 발견되었다.

하지만 그 사실이 세상에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 그러던 중, 마을 한 산중턱에 위치한 한 사원에서 더 이상 감출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매우 완벽했어야 하는 것들이 무너졌고, 그들의 신들은 한 눈에 볼 수 없는 색깔로 얼굴에 된 상황이었다. 사원 근처에 있는 누군가는 이들이 봤던 것이 회색으로 나타난 것처럼 보인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진실은 무엇일까? 섬뜩한 원인과 그것의 영향력은 어떻게 발생하는 것일까? 그리고 그들의 신은 어디에 있을까? 그곳에 오그래서는 당신으로서 일어날 일 등을 상상하게 된다.

모두에게 다시 웃음을 가져다줄 신화적인 삶이 돌아올 것인지, 마을은 영원한 어둠 속에 빠질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길이 이제 막 시작되었을 뿐인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