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청소년

청소년 기동대 팀의 한 팀원 김지훈은 항상 팀 내에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그는 겉으로는 다소 엄격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팀 내에서 가장 우아한 스타일을 취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함께한 팀원들 중에서는 정식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그의 존재에 끌리게 되는 이들이 존재했습니다.

김지훈이 팀원들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인물이기 때문에, 그의 후원을 받기 위해 다른 팀원들은 그를 따라 예쁜 옷을 입고 저급한 곳에서의 작전을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와 함께하는 많은 위험한 임무들 속에서 성장하고, 서로에게 끌리게 됩니다.

하지만 김지훈은 전적으로 자신의 목적을 위해 자신의 감정을 무시해야 했습니다. 김지훈은 그들의 감정을 거절하고 다른 가족들과 함께 남아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어린 시절 동반자 중 하나임을 알게 됩니다. 그와 함께한 사람, 그는 가족으로서 자신의 감정을 인식 가능했던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까지 무시한 그의 감정이 폭발할 때, 그의 팀원들과의 연결과 같은 가족 사이의 연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작전 후 성장한 그들의 끈끈한 우정은 반드시 끝날 순 없기에, 김지훈의 감정을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블소 소설은 팥죽 님의 소설로 읽자마자 마음에 드는 작품이었습니다. 이 소설은 판타지 요소를 첨가하여 이야기를 구성하였습니다. 청소년들의 성장 이야기에 새로운 미스처리가 더해져 더욱 재미있는 이야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만화판 등으로도 제작이 가능할 만큼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