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옆집에 떨어진 사랑>

< 옆집에 떨어진 사랑>

어느 날, 주인공은 새로 이사 온 이웃 집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는 걸 듣게 된다. 소리는 다음날 계속 들리고, 주인공은 궁금해지기 시작한다. 그는 이웃집 선배와 알게 되고, 자신도 모르게 선배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주인공은 자신의 성격 때문에, 처음부터 고집을 부릴 만큼 선배와 의견이 맞지 않았다. 그러나 선배는 주인공의 옆집에 매우 집착했다. 선배는 천천히 주인공에게 다가가려 했다.

그리고 첫 키스를 나눈 후 예쁜 연꽃 밭에서 산책을 하게 된다. 이제 주인공도 선배가 좋아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둘 사이에는 약간의 희생과 조언이 필요하다.

둘은 서로가 서툴다는 것도 모르고 사랑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어색한 일이 계속 일어나고, 둘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그러나 서로 이해하고 사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주인공은 선배를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한다. 하지만, 선배의 과거를 알게 되어서 그녀를 돌보는게 더욱 중요해진다. 그리고 두 사람은 서로 신뢰하고, 함께 삶을 지내게 된다.

이는 그저 사람들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혼란스럽고 어려울 뿐이며, 모두가 사랑하고 이해하면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된다. 이들은 서로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것이 그저 아름답게 보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