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같이 걸어온 길

당신은 집에서 일하며 선샤인, 봄날차이나 같은 음악을 듣는 중이였습니다. 그러던 중, 어느날 당신은 무대 위에 서 있는 남자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 남자는 노래를 부르면서 스테이지 위에서 마이크를 들고 있습니다. 이 모습에 당신은 그를 쏙 빠지게 되었습니다. 몇 주간 그의 공연을 보고 있다가 결국에는 그를 만나기 위해 뒷문에서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어느날, 그들은 서로를 마주하게 되는데, 그가 당신의 팬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함께 산책하는 것을 좋아하게 되는데, 그들이 처음 만난 길을 이제는 함께 걷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서로의 이야기를 들으며 서로에게 감정을 표현하게 됩니다.

당신은 그가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이 된 것을 느끼며 그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새로운 로맨스를 경험하게 됩니다. 함께하는 순간마다 더욱 망설일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서로의 마음으로 서서히 서로를 알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어느날, 그와 함께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는 당신에게 떠나야 한다는 사실을 알리게 됩니다. 그를 잃을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아픕니다. 하지만, 그와의 추억을 돌아보면서 당신은 그를 다시 만나기 위해 매일 기도합니다.

몇 주간 지나고 나서, 그와 당신은 다시 만나게 되는데, 그리고 그는 당신에게 프로포즈를 합니다. 이 사랑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당신은 다시 그와 함께 걷는 그 길로 서로를 보호하며, 상호적인 존중과 사랑으로 서로를 지지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