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비밀의 정원

우리들의 비밀의 정원은 산속에 위치한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어린 시절 친구였던 루시와 세리나는 이곳에서 자주 만났고, 서로의 꿈과 이야기를 나누곤 했습니다. 그런데 대학 입시를 앞둔 세리나는 부모님의 강한 반대로 인해 루시와 멀어졌습니다. 그리고 5년 후, 세리나는 인생 최고의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한국에서 유학 중 이별을 경험하고 멍하니 어울리지 않는 사람과 제대로 된 연애를 하게 된 것입니다.
돌아온 세리나는 부잣집의 이식당 차림에 다시 한번 자신을 바꿔가며 새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루시와 만나게 되면서 옛 추억들이 다시 살아납니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이 한 일과 과거를 감추고 싶어하는데, 루시는 이를 악물고 대면을 원합니다. 결국 루시의 권유로 모든 걸 꺼내 굳은 감정들을 상대에게 드러내게 되면서 더 이상 과거를 부끄러워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깨달습니다.
그리고 루시를 통해 우연히 만난 밀로는 타고난 멀티플레이어입니다. 그런데 밀로는 자유롭게 살아가기 위해 미국 해군에서 현재 여행 중이었습니다. 그렇게 여행 중인 밀로와 만난 일이 계속되면서, 세리나는 본능적인 감정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마음속에서는 자신을 버리고 떠나간 미소녀이자 친구였던 루시가 계속해서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세리나는 루시의 정원에서 자주 보던 불청객이나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꿈을 꾸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꾸는 꿈에는 밀로와 루시도 함께 나타나고, 그녀의 마음은 점점 더 어지럽혀집니다.
어쩌면 밀로나 루시 중 어느 한쪽을 선택해야 한다면 어떤 선택을 할까요? 두 사람 중 누구를 선택하든 그녀의 결정은 어떤 불행을 부르게 될까요?

세리나는 천천히 밀로와 함께 성장하기로 결정합니다. 만약 그녀가 루시와 함께하고 싶다면, 그녀가 다시 돌아와 최종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하겠다는 것입니다. 세리나가 결정을 내리는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녀가 자신을 버리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길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밤낮없이 교환하는 채로 밀로나 루시를 상대로 응원과 위로를 해주며, 차근차근 성장해 나갑니다.

이 소설은 세리나의 불안정한 내면과 멀지 않은 과거가 혼재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속에는 자신을 버리면서 살아가는 여성에게 위로와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또한 이야기의 중심에는 방황하며 자신을 찾지 못하던 여성의 모습과 그녀의 모든 희생을 지켜보는 인물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이도저도 못하는 밀로에게도 진정한 의미를 전하는 순수한 인물이 거기에 뒤섭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