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마주친 너”

그녀는 이별을 앞둔 마음으로 도시의 한 곳에서 떠돌다가, 그곳에서 그를 마주쳤다. 온전히 멋진 외모와 좋은 성격은 그녀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그를 볼 때마다 가슴이 뛰는 걸 느꼈다.

그녀는 그를 만나기 위해 그곳으로 다시 돌아왔다. 그리고 그녀의 예상과는 달리 그는 그녀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해, 서로의 시간을 함께한 후 마음이 서로에게 다가갔다. 그러나 이들에게는 타이밍이 없었다. 그녀는 그를 가진 채 돌아가야 했고, 그는 그녀를 떠나면 안 되는 상황에 처해 있었다.

그러나 그녀의 마음은 그를 잊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다시 그를 만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했고, 결국 우리들은 우리의 관계를 재개하게 된다. 그들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으며, 함께 할 세상을 상상했다.

그러나 그들의 관계를 재개한 직후, 어느 날 그녀는 그가 암으로 질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녀는 그를 돌보며 만약 그가 아직 살아남은 후 그녀가 그를 다시 만난다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상상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큰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의 몸은 그녀의 마음처럼 강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죽음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그녀를 선물해주었고, 새 인연을 만나게 되었다.

그들의 새로운 사랑은 언제나 전보다 깊고, 그녀에게 힘과 희망을 주는 힘이 되었다. 그리고 그녀는 그와 함께 볼 수있는 더 나은 일들을 상상하면서 그의 비명에 귀를 기울였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