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예언자”

20세기 중반, 전 세계적인 재앙 때문에 인류는 다시금 신의 존재와 함께하는 시기를 맞이하게 됐다. 많은 사람들은 자신이 믿는 신에게 기도하며, 침몰하고 있는 인간사회의 구원을 기도했다.

그리고, 어느 날, 세상은 나타나지 않았던 새로운 종교인 천니법을 향해 이목이 집중되게 된다. 순식간에 천니법에 대한 관심은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다. 이 새로운 종교를 창시한 예언자의 이름은 만다라라였다.

만다라는 이전까지 예언되지 않았던 인류의 비디오 게임 내부로 빠져들어 천지를 넘나드는 캐릭터의 세계와 연결되어 천지를 구원하는 비밀스러운 방법을 지시하는 예언을 하였다. 많은 사람들은 만다라의 말을 믿고, 그의 가르침에 맞춰 진정한 구원을 얻기 위해 비디오 게임에 몰입했다.

하지만 비디오 게임 내부로 빠져들어 세상을 구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많은 사람들은 게임 내적인 위험과 다양한 난관에 부딪혀 격렬한 전투를 벌였다. 그러나 그들의 희생은 만다라의 예언에 따른 세상의 재건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것이었다.

게임 내부에서의 전투와 게임 외부 세계의 삶을 아우르며, 만다라와 그의 디스코iples은 천지를 구원하기 위한 비밀스러운 방법을 찾아가는데 성공한다. 이제부터 인류는 신의 은혜로 변화하기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은 구원을 받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

하지만, 만다라의 예언이 만약 실패한다면 어떻게 될까? 세상을 구하는 미션은 단순한 게임이 아니며, 불가능함에 가까운 일이다. 만다라와 그의 추종자들은 용감해지고, 모든 것을 걸고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 험난한 여정을 시작한다.

이 소설은 만다라와 그의 디스코iples의 벌어지는 위대한 여정, 세상을 구하는 과정에서의 모험과 희생, 그리고 만다라 믿는 사람들이 어떻게 인류의 비디오 게임을 통해 신의 은혜를 받는지를 다룬다. 이제부터 만다라와 그의 추종자들이 인류의 세상을 위해 달려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