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기억의 퍼즐

7년 전, 지하철 사고로 인해 메간은 기억을 잃고 깨어났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누군지,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상황이 모두 미스터리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녀가 파악할 수 있는 것은 말년 비즈니스맨 한 남자가 그녀를 모셨고, 그가 사망하였다는 것 뿐입니다.

메간은 과거에 대한 기억이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하지만 몇몇 단서들은 그녀의 기억을 제껴놓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가도착한 데 돈과 열쇠가 있는데, 이 것들은 무엇을 의미하는 걸까요? 또 이 화려한 아파트는 어떤 곳일까요? 그리고 이 미스터리한 사망사건, 그리고 메간을 끌어들인 것은 누구일까요?

메간의 취향을 알아보기 위해 책을 둘러보던 그녀는 작가이자 미스터리 책을 쓰는 세레나를 만나게 됩니다. 그녀는 메간의 기억을 찾기 위해 도와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메간이 떠올린 것들은 갈수록 흐려져가는데, 그 속에서 그녀는 그들끼리의 종이조각처럼 밀접하게 얽혀있는 단서를 찾아가기 시작합니다.

메간과 세레나는 유일한 지름길인 비디오를 찾게됩니다. 비디오는 며칠 전 한 병원에서 덮여있는 창고를 찾아본적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두 여자는 병원을 찾아가, 비디오를 발견하고, 병원에서 벌어진 일을 밝히게 됩니다. 하지만 이젠 더 많은 문제가 일어납니다. 비디오에서 알게된 실마리로 메간은 다양한 문제에 봉착합니다. 그들은 잘못된 정보가 뒤엉키게 됩니다. 화장실 임임이 죽은 것 납치문제 등등의 단서들이 계속해서 나타납니다.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두 여자는 과거에 일어난 것들을 추적하고, 이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 노력합니다. 그러나 단서가 나중에 건져내지고 더는 추적할 단서가 없어지면, 메간은 세레나와 싸워야 합니다. 그 후, 메간이 단서를 다시 한 번 찾아낸다면, 당신은 끝까지 함께 가서 그녀에게 용기를 주어주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