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물쇠의 미스터리”

당신은 미스터리 작가로 활약하며, 지금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는 당신의 역대급 작품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대도시에서 일어나는 익살스러운 범죄와 감정 억압, 그리고 불가사의한 사건들을 다룹니다. 이 작품은 린다 브라운이라는 여자 형사를 주인공으로 삼고 있습니다. 린다는 생각보다 집요한 경찰이며, 씩씩한 인내심으로 모든 경우를 처리합니다.

린다가 제일 처음 들어간 살인 사건은 엄청난 심성적 선물이었습니다. 그 사건은 이러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클럽으로 출근 중인 여성, 불쾌한 감각을 가지고 있는 요리사, 불쾌한 감각을 가지고 있는 주인, 그리고 새로운 자물쇠, 이야기의 핵심부에 관련된 여러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린다는 사건이 발생하자마자 수갑을 채우면서, 범인이 누구인지 찾아내기 위해 첫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숨어있는 슬픔과 무기력함 때문에, 린다는 경쟁자들과 고압력 상황에서 경쟁을 넘어 끌어내려 실행을 모색해야 했습니다.

린다의 집요한 조사로, 그녀는 이번 사건의 인물관계를 끌어내어 범죄 단서로 활용합니다. 그동안 영원히 범죄자로 남았을 특별한 사건들의 걸음은 지금쯤 어디에 있을까요? 당신은 린다와 주변 인물들의 몰입감 넘치는 이야기를 경험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 작품의 가장 큰 사건은 누구나 예측하지 못한 첫피로 각성 시키는 팬시 지팡이 금고의 부조리입니다. 팬시 지팡이 금고라는 것은 감사원이 운영하는 안전문제 조사 체제입니다. 이 금고에는 범죄와 관련된 다양한 자료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글자수를 지금까지 넘긴 이야기를 일러스트와 같이 프랜차이즈 작품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당신의 다음 도전 시리즈가 될 수도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