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복수의 키스

내용 : 제임스 핀레이는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와 함께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려웠습니다. 그의 연인, 에이든 스미스는 다른 여자와 함께 떠나 버리고 말았습니다. 제임스는 지독한 삶을 살았지만, 그의 복수의 기회가 드디어 찾아왔습니다.

어느 날, 제임스는 에이든의 동생, 루크 스미스를 만납니다. 루크는 자신과 에이든의 식구들이 그동안 제임스를 모욕하고 원한을 품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제임스와 루크는 사랑에 빠지며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임스는 여전히 에이든에 대한 분노와 원한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에이든과 함께 일하게 됩니다. 거기에서, 제임스는 에이든이 그간 자신을 왜 배신하고 떠나갔는지를 이해하고, 그의 심장이 아플 정도로 그를 지키며, 그를 구원해 주고 싶다는 강한 갈망을 느낍니다.

그러나 동면 중인 에이든은 제임스의 마음을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임스는 결국 자신이 상처를 입었음을 깨닫고 이제는 루크와 신뢰와 사랑 안에서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제임스는 에이든에서 루크로써 사랑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루크와 함께, 제임스는 내면의 고통을 극복하며, 복수와 사랑의 깊은 열망을 완전히 살아낼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