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술의 깊은 밑바닥에서

서원장이라는 이름의 협객은 천하무술에서 친구, 적, 창수, 신사무술, 중국어술, 외국 언어를 배울 수 있는 학교에 다녀왔다. 그녀는 천하무술 역사상 가장 유명한 선제도의 사법을 집니다. 많은 이들은 그녀를 그녀의 실력 때문에 매우 존경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스승의 가르침을 받고 등을 닦고 있습니다.

서원장은 어린 시절, 난민 아파트에서 장애인 부모님과 함께 자랐으며 굶주리는 일상을 보내며 살아남아야 했습니다. 그녀는 무협 소설에서 찾은 안식처에서 문화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혼자 청춘을 위해 단검과 검술을 연습하는 것을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결국 한 순간, 청년고백하는 소녀가 되어, 청소년 시절 좋아하던 무협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다양한 문화와 언어를 배우기 위해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사무실에서 일을 하면서, 무교 학교에서 고도로 뛰어나고 유명한 선제도의 사법을 배웠습니다.

서원장은 결국 천하무술에서 가장 존경받는 협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녀는 스승인 안 수위보 사법장선생의 도움으로 더욱 대범한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이 목표는 얻은 지혜와 힘으로 결코 얻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랜 경험으로, 그녀는 또 다른 선비인 선생님을 만납니다. 그녀는 북원장명이라는 이름의 선배 협객입니다. 그녀는 언제나 천하무술을 답습하고 우연한 충돌로 인해 그녀의 충성심을 이끌어냅니다. 북원장명은 동일한 협객이지만 지금보다 훨씬 오래된 시대에 살았습니다.

서원장은 그녀를 만나 새로운 길찾기를 시작하며 그녀는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서원장은 그녀의 이전 훈련 방법과 지식을 토대로 새로운 방법들을 찾아낼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 그녀는 무협 소설에서나 볼 수 있는 다양한 무술 종류를 연구하게 됩니다.

한편, 북원장명은 그녀에게 천하무술 시리즈 상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합니다. 이에 대한 성공을 기원하며, 그들은 합작하여 일어나게되는 모험을 기대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