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황의 검

서문:
이 소설은 동양 무협 소설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인물 중 하나인 “천황”의 이야기다. 가장 강력한 협객중 하나로 평가받았던 천황의 만담은 부족하고 미스터리하기만 했다. 그가 어떻게 협을 지배하고 가장 강력한 협객으로 불리게 되었는지 이 소설을 통해 살펴보자.

1장 – 검은 대화
조용한 밤, 협객의 마을에 천황의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다. 모든 사람들은 그를 만나보고 싶어했지만, 어디서도 그의 모습을 찾을 수 없었다. 그런데 어느 날 젊은 협객 된 이자는 그의 부재를 이용해, 천황의 정체를 알아내기 위해 그의 왕건에게 가서 소개를 부탁해보려고 노력한다.

“이 자인가?” – 천황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탁

하지만 소문과는 다르게, 천황은 대가리를 움츠리고 있었다. 움츠리는 천황의 머릿속에는 수 많은 협객과 망국에 관한 이야기가 깊숙이 쌓여있었다.

“너는 누구인가?” – 천황

“저는 이자… 저는 협객이요.” – 이자

“협에 대해서 무엇을 아느냐?” – 천황

“협은 방패와 같은 것이다.” – 이자

“정말 그래요? 협은 백검보다 더 강력하다. 그것은 비밀의 대화이다.” – 천황

2장 – 첨단 기술

천황은 이자에게 자신이 가진 모든 기술을 보여주기로 했다.

그는 싸울 때, 발로 지면을 찍으면 나는 바람이 협을 타고, 적을 상대로 갑자기 나타나 공격할 수 있는 “바람 발바닥” 기술을 뿜었다.

또한, 천하제일 협객으로 불리던 노인 장영실의 기술인 “난리유성”을 연습하며 이자를 감탄시켰다.

3장 – 천황의 적

한편, 천황의 무적 부대 조직인 천황군은 동시에 망국을 향한 적군들을 상대하며, 협객으로서 그들을 무찌르기 위한 훈련을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천황군의 대장 차건물은 자신이 수년간 추적해온 적에게 마침내 귀가 가능하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다.

이자는 그의 듣보가 된 적이 망국에서 나온 협객 “백룡재”인 것을 알게 된다.

4장 – 천황군의 결투

조금씩 밝혀지는 이야기 속, 천황군의 유일한 장군인 차건물은 자신의 일행들과 함께 백룡재를 저지하게 된다.

그리고 아름다운 평야를 배경으로 한 결투가 시작됐다. 차건물은 강렬한 협술로 그의 적을 공격하고 적들을 무찌르면서, 백룡재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항상 도망치며, 그의 무술을 드러내지 않으며 이루는 그의 은밀한 목적을 알아낸다.

5장 – 천황 최종전

백룡재의 목적은 단 하나, 천황과 경기를 해서 그의 명성을 오르락내리락하게 하고싶은 것이다. 그와 승부할 정도로 유명한 천황은 결국 백룡재와 최종전을 실시하게 된다.

잠시 경계만 하고 있던 백룡재가 돌아올 시간이 되자 천황이 적격자를 보내 제언한다.

“그대와 나는 타고나지 않혀. 우리 함께 나란히 갈게. 가지 않겠는가?”

그렇게 함께 춘천으로 출발해, 대 기관인 홍천으로 가려는 천황과 백룡재. 끝없는 투박한 산길과 함께 출정북로로 서로 추행을 하는데.

그런데 그 관문에서 서로 밀치고, 경쟁을 하는 또 다른 협객이 있다. 그것은 역시 백룡재가 이전에 길에서 만났던 협객이었다. 그 협객은 백룡재가 찾고있던 천황이였고, 그와 함께 힘을 합쳐 천황에게 도전한다.

하지만 그 협객은 나보다 역도하다. 당신은 나보다 경험이 풍부하며 나보다 강력하다 – 천황.

그들은 서로의 협을 겨냥하여 싸우고, 결국 천황이 이긴다.

결국 천황과 백룡재는 홍천으로 출굴, 경제적이고 정치적으로 중요한 홍천에서 그들의 최종 결전을 시작하게 된다.

6장 – 결승전:

그리고 백룡재와 천황 사이의 대결이 시작되는 순간,은 아름다운 불꽃과 함께 그의 손에 나타난다.

“그대의 검. 그것이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검이란 것을 알리려는 것은 아니요. 단지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강한 무기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네 체위는 그거야 말로, 전 세계에서 가장 강한 협으로 불리기에 걸맞다” – 백룡재

결국 천황과 백룡재의 대결은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강렬하게 치뤄졌다. 백룡재는을 기반으로 하는 강력한 공격으로 천황을 괴롭히고, 천황은 자신의 검술을 통해 그를 꺾어내며, 결국 토너먼트를 우승한다.

7장 – 끝나지 않는 비밀

천황은 결국 자신이 협을 지배하는 불멸의 협객이 될 수 있는 열쇠를 찾았다. 결국 천황은 그것을 이용해 자신의 진정한 비밀을 숨길 수 있었다. 따라서 앞으로는 새로운 협객들이 등장할 때마다 그들의 비밀을 찾아내고, 천황 자신의 비밀을 가리는 머리말을 모두 찾아내기 위해 요절했다.

조금씩 밝혀질 수 있는 비밀과 유명인의 이야기들과 함께, “천황의 검”은 무협소설의 대표작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