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옥검

본편
양희는을 만드는데 필요한 크리스탈을 찾기 위해 서기를 받았다. 그러나 그는 숙적 타오와의 싸움에서 패배하고을 빼앗기고 말았다. 양희는 자신이 능력 있는 중국무술 전문가임을 입증하려고 타오와 전투를 펼치지만, 언제나처럼 타오는 그의 시도를 방어하며 그를 물리쳐 버린다. 그러나 양희는 포기하지 않는다. 그는 비밀스러운 베트남 마을에서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고 사실상 다른 세계에서 유래한 유물들을 익히며 자신의 무장을 강화한다. 그리고 타오에 대한 복수의 느낌이 생긴 것 같다.

언제나 그렇듯 양희는 자신의 이들과 함께 고비를 극복하며 그들이 칼을 잡는 방법을 배우고 최종전에서 타오에게 대적하게 된다. 그러나을 사용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검은 악마의 힘을 품고 있어서 만약 사용하지 않는다면 살아남을 수도 없다. 그러나은 양희가 예전에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힘을 지니고 있으며 그것을 다루는 것은 쉽지 않다.

양희는 이 솜씨를 익히기 위해 애쓰며 그의 이들은 항상 그와 함께 있다.을 이용한 접근 방식과 양희 각성에는 타오도 대적할 수 없는 것이 있다. 그는 감각적 전투로 타오를 극복하고 마침내을 만들어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갈 수 있었다. 그러나, 타오는 양희와 승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그의 진정한 비극의 주인공이 될 것인지 계속해서 그의에 대한 욕망을 추구했다. 반면에 양희는 무술의 마를 타고의 힘으로 타오에게 대적했다.

부록
이 소설은 또 다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양희와 그의 팀은 베트남 마을로 갔고 거기서 자신을 찾는 여성과 모험의 일환으로 그녀를 도와주기로 결심 하였다. 변리는 양희를 꼭 그녀의 구원자로 봤다. 그녀는 그녀의 조상의 가슴 속에 아름다운 청옥조각을 지니고 있었는데, 그녀가 그것을 사용하면 초월적인 무력을 얻을 수 있었다. 그러나, 그녀가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이라는 이름의 건강한 조상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양희에게 말했다. 양희는 그것이 내재적으로 위험하다는 것을 알았으며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며 그녀가 청옥조각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였다. 그리고 마침내 양희와 그의 팀은 그들의 임무를 수행하고 자신의 무장을 강화할 수 있었다.

최종적으로 이 소설은 미스터리와 판타지 면에서도 다소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중국무술 실제적인 면을 강조하는 만큼, 무장을 사용하는 능력이나 그들의 방법에 대한 설명들, 그리고 대결의 우열을 가리는 것에서 무엇을 학습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